<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올해 KBS 예능에서 활약을 보인 배우 이준과 가수 이영지, 이찬원이 '2024 KBS 연예대상' MC로 나선다.
28일, KBS 측은 "오는 12월 21일 방송되는 '2024 KBS 연예대상'의 MC로 이준, 이영지, 이찬원이 확정됐다"라고 밝히며 MC 라인업을 공식화했다.
먼저,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약하는 배우 이준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시상식 MC를 맡는다. KBS2 '1박 2일'을 통해 첫 고정 예능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준은 센스 있는 리액션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바,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선보일 첫 진행에도 기대를 모은다.
'MZ 대통령' 이영지의 활약도 관심을 끈다. 음악과 예능 등 여러 방면에서 넘치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이영지는 '컴백홈', '뮤직뱅크'에 이어 '더 시즌즈'까지 유쾌한 입담과 시원시원한 진행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빛을 발휘해 온 만큼, MZ를 대표하는 KBS 연예대상 MC로 새로운 바람을 불어올 예정이다.
또한 '불후의 명곡'으로 시작해 '옥탑방의 문제아들', '하이엔드 소금쟁이' 등을 이끌며 차세대 예능 MC로 떠오른 가수 이찬원이 합류한다. 유려한 진행 솜씨와 부드러운 매력을 겸비한 이찬원이 가세하며 '2024 KBS 연예대상'에서 대세 아이콘 세 사람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한 해 동안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예능인과 함께하는 축제 '2024 KBS 연예대상'은 내달 21일 오후 9시 20분에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