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산다라박 "연애? 가만히 있어도 연락 와... 아이돌 연락도 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산다라박이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입을 열었다. 나래식 유튜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산다라박이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입을 열었다.

27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2NE1 콘서트 뒤풀이, 과식, 소개팅썰, 이기자부대'라는 제목으로 산다라박과 박소현이 출연한 11화가 공개됐다.

이날 박나래는 산다라박에서 "언니도 소개팅을 하냐"라고 물었고, 산다라박은 "소개팅 거의 안 한다. 가만히 있어도 연락이 오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소현은 "맞다. 다라는 가만히 있어도 연락이 온다"라고 맞장구를 쳤다.

박나래는 "연락처를 어떻게 알고 (연락이) 오는 거냐"라고 물었고, 산다라박은 "씨엘(CL)한테 (묻는다)"라고 답했다. 또 박소현은 "내가 알려준다"라고도 덧붙였다.

박나래는 산다라박에게 "같은 동료 아이돌 판에서도 연락이 많이 오냐"라는 질문도 던졌다. 이에 산다라박은 "예전에는 그랬다"며 "근데 내가 너무 사이버 러버 썰만 얘기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김소현은 "다라의 남자친구를 본 사람이 아무도 없다. 우리도 '비디오스타' 6년 하면서 아무도 못 봤다"라고 의아해했고, 산다라박은 "연예인들은 다 비밀 연애 아니냐"라고 능청스러운 답변을 내놔 폭소를 유발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