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한가인이 닮은꼴 김동준과 외모를 비롯해 비슷한 특징까지 많아 신기함을 보였다.
27일 한가인의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전국민이 염원했던 한가인 닮은꼴 김동준을 만났더니? (+유전자검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한가인의 닮은꼴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돌 출신 배우 김동준이 출격했다.
한가인은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만남이다. 주변에도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들었고, 제 영상마다 댓글도 너무 많이 달아주셨다"고 운을 떼더니 "제가 사실 좀 두려웠다. 도플갱어를 만나면 위험할 수 있다는 (소리가 있다)"고 웃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김동준을 본 한가인은 "너무 반갑다. 닮았다. 거울 보는 느낌이 있다"며 뒷걸음질 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한가인이 "우리 남매라도 해도 믿을 것 같다"고 하자 제작진은 두 사람의 정면을 바라보며 닮은 외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동준의 똑닮은 모습에 동생처럼 낯설지 않다고 말한 한가인은 "이제 우리는 남매가 되었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연정훈에게 영상통화를 건 한가인은 두 사람의 투샷을 보고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고, 이에 연정훈은 "어디보자. 누가 누구야? 잃어버린 동생을 찾으니까 좋아?"라며 닮은꼴을 인정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두 사람은 유전자가 얼마나 일치 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미리 유전자 검사를 해봤다고 밝혔다.
유전자 검사 결과를 확인하던 한가인은 "케미 대폭발. 운동 액티비티 너무 잘 맞고, 탈모 양호 똑같다. 니코틴 의존성 양호 똑같다. 불면증도 있다”며 루테인 농도 낮은 것도 비슷하다고 덧붙이며 유사성에 대한 신기함을 드러냈다.
사진=자유부인 한가인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