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데이브레이크, '세미콜론' 티저 공개…눈빛으로 완성한 서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미스틱스토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미스틱스토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미스틱스토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미스틱스토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깊어진 분위기로 신보의 기대감을 높였다.

데이브레이크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앨범 '세미콜론'(SEMICOLON)의 개인별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데이브레이크는 가죽 재킷, 선글라스 등을 활용해 고독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데이브레이크의 모습이 차분하면서도 아련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오는 12월 10일 발매되는 데이브레이크의 새 미니 앨범 '세미콜론'은 '함께 해온 어제와 다가올 내일을 잇는 세미콜론'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데이브레이크는 앨범과 동명의 트랙 '세미콜론', '올드 & 와이즈', '리듬, 이 밤은', '영원하라' 등 4곡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앨범은 이원석이 전곡의 작사를 맡았을 뿐만 아니라 'Rhythm, 이 밤은'을 통해 데이브레이크 멤버 전원이 작곡부터 편곡, 작사까지 담당했다. 또한 다양한 아티스트 앨범 작업에 참여한 스페이스카우보이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모노트리의 대표 프로듀서 황현 등 화려한 프로듀서진이 대거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12월 10일 미니 앨범 '세미콜론'을 발매하고, 12월 28일~29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4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세미콜론'을 개최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