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KB국민은행, 24일 홈경기서 '옐로우데이'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가 오는 24일 오후 4시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시즌 첫 주말 홈경기를 기념해 다채로운 팬 서비스로 팬들을 맞이한다.(WKBL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가 오는 24일 오후 4시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시즌 첫 주말 홈경기를 기념해 다채로운 팬 서비스로 팬들을 맞이한다.

먼저 WKBL 역대 홈경기 최다 18연승을 기념하고 홈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입장 관중 1800명에게 공식 후원사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를 간식으로 제공하고, 구단은 KB국민은행의 2025년 탁상용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KB스타즈는 이번 시즌 주말 홈경기마다 노란색 아이템을 착용한 1000명의 팬에게 역대 엠블럼이 새겨진 한정판 핀 버튼을 제공해 직관의 즐거움과 6종의 핀 버튼을 수집하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농구장의 골프 이벤트 'KB여섯시은행 풀코트 퍼팅챌린지'가 진행돼 시즌 첫 번째 100만 원 상금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으며, 경기 종료 후에는 '치어풀 콘테스트'의 우수작을 선정해 염윤아의 실착 유니폼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경기장 외부에서는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구 유니버시아드)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는 홍보 부스가 운영되며, 수험생 무료입장 혜택도 연말까지 진행된다.

superpow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