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다. 사진l플랜비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이바다가 오는 12월 연말 단독 콘서트로 따스한 겨울을 선물한다.
이바다는 오는 12월 13일 홍대 스페이스브릭에서 ‘이바다 윈터 콘서트(LEEBADA WINTER CONCERT)’를 개최한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겨울의 맑음이 느껴지는 하늘빛 배경과 유니크한 타이포그래피가 눈길을 끄는가 하면, 몽환적인 분위기와 볼을 붉히고 있는 이바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팬들의 설렘을 유발하며 연말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6월 롤링 29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플라워(Flower)’ 이후 약 5개월 만의 단독 공연으로, ‘윈터 콘서트’라는 타이틀 아래 팬들과 특별한 겨울의 추억을 만들고자 준비했다.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이바다의 히트곡들과 함께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마련된다.
이바다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독창적인 매력의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다채롭게 만끽할 수 있는 무대로 관객들의 연말을 특별하게 장식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12월 13일 홍대 스페이스브릭에서 개최되는 이바다의 단독 콘서트 ‘이바다 윈터 콘서트’ 티켓 예매는 22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