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하이라이트 손동운, 탁구 예능 '핑퐁스타즈' 출연…현정화→유승민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탁구 예능으로 새로운 매력을 전한다.

손동운은 26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 every1 예능 ‘거침없이 스매싱! 핑퐁스타즈 (이하 ‘핑퐁스타즈’)’에 출연한다.

‘핑퐁스타즈’는 탁구를 사랑하는 스타들과 탁구계 레전드 메달리스트 감독군단이 총출동해 ‘대한탁구회장배 챔피언십’ 출전을 목표로 팀을 이뤄 100일간 성장해가며 생활체육 탁구 전파에 나서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손동운을 비롯한 14인의 선수단과 현정화, 유남규, 김택수, 유승민, 서효원 등 감독들이 함께한다.

손동운은 ‘핑퐁스타즈’에서 놀라운 성장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탁구 세계에 첫발을 들인 그는 실력을 쌓기 위해 회사 사무실에 탁구대까지 들이고 열정 투혼을 불태웠다는 전언이다.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손동운은 예능,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핑퐁스타즈’를 통해 탁구에 도전한 손동운이 어떤 활약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손동운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데뷔 15주년을 맞은 올해 미니 5집 ‘SWITCH ON (스위치 온)’을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단독 콘서트 투어 ‘LIGHTS GO ON, AGAIN (라이츠 고 온, 어게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최근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 개봉 기념 무대인사와 각종 대학 축제, 자체 콘텐츠 ‘하이라이트의 슛오프’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