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SKZ와 힙합이 만나면"…스키즈, 고유한 '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강렬한 비주얼 '합'을 자랑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오후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스키즈합 힙테이프 '합'(합)(合(HOP))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당당한 애티튜드를 담았다.

멤버들은 레드, 블루, 블랙 컬러 배경 앞에서 포토제닉한 자체를 취했다. 붓글씨로 표현한 바닥의 '합'(HOP), 전통 문양이 그려진 슈트 등도 시선을 붙잡았다.

스키즈합 힙테이프는 스키즈의 약자 'SKZ'에 힙합을 합성해 지은 이름. 공식적으로 정의되지 않은 신규 장르를 실었다. 스트레이 키즈만의 곡을 담았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보명 '합'은 스트레이 키즈 여덟 멤버가 모여 완성한 합을 의미한다. 또 힙합 장르 영문명 중 '합'을 결합한 중의적 의미를 녹였다.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총 11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워킨 온 워터'(Walkin On Water)부터 '바운스 백'(Bounce Back), '유'(피처링 타블로)(U), '워킨 온 워터'(힙 버전) 등이다.

솔로 스테이지도 실린다. '레일웨이'(방찬), '언페어'(필릭스), '할루시네이션'(아이엔), '유스'(리노), '소 굿'(현진), '울트라'(창빈), '홀드 마이 핸드'(한), '그렇게, 천천히, 우리'(승민) 등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 달 13일 오후 2시 새로운 형식의 앨범 스키즈합 힙테이프 '합'을 발매한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