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류수영 요리하길 잘했네..역사 먹방 예능 ‘유별난 역사 한 끼’ 캐스팅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 2023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12.23 / jpnews.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tvN STORY가 역사 커뮤니케이터 최태성과 함께 하는 최초의 역사 먹방 프로그램 ‘유별난 역사 한 끼’를 론칭한다.

오는 12월 12일(목) 저녁 8시 첫 방송 예정인 tvN STORY ‘유별난 역사 한 끼(연출 이예림)’는 대한민국 역사 속 결코 잊어선 안 될 중요한 순간마다 선조들의 배를 채워주었던 인생 음식을 찾아 미식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유별난 역사 한 끼’에는 한국사 일타강사 ‘큰별쌤’ 최태성과 배우 류수영, 배우 유라가 출연을 확정했다. 대한민국 대표 한국사 일타강사인 큰별쌤은 ‘벌거벗은 한국사’ 등을 통해 재미있는 강의를 선보인 바. ‘유별난 역사 한 끼’에서도 어려운 역사를 보다 쉽고, 맛있게 설명할 예정이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류수영은 정성 가득한 연구 끝에 탄생한 수많은 ‘류수영 레시피’의 장본인답게, 식재료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토대로 역사 속 우리 음식의 매력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음식에 누구보다 진심인 유라는 긍정적인 에너지로 분위기를 돋우는가 하면, 역사 속 음식 먹방도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유별난 역사 한 끼’ 제작진이 공개한 첫 번째 티저 영상도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영상에서는 '맛잘알' 수영이 '오리지날 코리안 레시피'를 소개하며 가마솥 요리를 시작한다. 여기에 역사 일타강사 최태성이 선조의 지혜를 추가하고, MZ를 대표하는 트렌드 세터 유라가 한식의 맛을 더해 '유별난 역사한끼'를 완성한다. 역사와 한식의 유별난 만남을 기대케 하는 대목으로, 특별한 미식 여행 ‘유별난 역사 한 끼’에 귀추가 주목되는 것.

tvN STORY ‘유별난 역사 한 끼’는 오는 12월 12일(목)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