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테디 지원사격' 이즈나, 데뷔 앨범 하라메 공개..아이코닉 정체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제공=웨이크원



[헤럴드POP=강가희기자]그룹 izna(이즈나)가 데뷔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20일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a’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IZNA(이즈나)’를 비롯해 ‘TIMEBOMB(타임밤)’, ‘IWALY(I will always love you)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 ‘DRIP(드립)’, ‘FAKE IT(페이크 잇)’까지 총 다섯 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이와 함께 izna 멤버들의 찬란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iz’, ‘na’, ‘naya’ 버전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컷이 순차적으로 담겨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izna는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입증하며 아이코닉 걸그룹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이들의 데뷔곡 ‘IZNA’는 중독적인 후렴구와 미니멀한 비트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긴 여정 끝 데뷔 준비를 끝낸 izna의 당찬 자신감과 포부가 엿보인다. 여기에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가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차별화된 색깔로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수록곡 ‘TIMEBOMB’ 일부도 베일을 벗었다. 신나지만 아련한 이지리스닝 댄스곡 ‘TIMEBOMB’은 청량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사운드로 ‘IZNA’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 미션곡이었던 ‘IWALY’, ‘DRIP’, ‘FAKE IT’이 izna 일곱 멤버들의 목소리로 재탄생해 눈부신 성장 서사를 예고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izna는 데뷔 앨범 ‘N/a’를 통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세상을 향한 도전을 그린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데뷔 예열을 마친 izna는 오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에서 신곡 무대를 선공개,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izna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