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국내는 좁다"… 기안84, 이번에는 뉴욕 마라톤 풀코스 도전 (나혼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기안84가 작년 대청호 마라톤 대회에 이어 뉴욕 마라톤 대회에 도전한다.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뉴욕 마라톤 대회 도전기가 풀코스로 펼쳐진다.

1년 전 인생 첫 마라톤 풀코스 완주에 성공하며 벅찬 감동을 선사했던 기안84. 전세계 마라토너가 꿈꾸는 무대인 뉴욕 마라톤 대회의 생생한 도전 과정과 완주의 순간까지 모두 담길 본방송에 기대가 치솟는다.

2023년 10월, 대청호 마라톤 대회로 인생 첫 풀코스 마라톤에 도전했던 기안84는 불굴의 의지를 불태워 완주 메달을 목에 걸었다. 42.195km를 달리며 자신과의 싸움에서 결국 승리하고 비로소 미소를 짓는 기안84의 표정은 시청자에게 진한 울림과 감동을 안겼다.

이어 그는 안주하지 않고 세계 6대 마라톤 중의 하나인 뉴욕 마라톤 도전 출사표를 던졌다. 그리고 지난 4일, 기안84가 전날 열린 뉴욕 마라톤 대회 완주 소식이 전해지며 시청자들을 한 번 더 놀라게 만들었다.

엑스포츠뉴스


‘러닝84’ 기안84의 꿈을 위해 함께 달린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 그의 뉴욕 마라톤 도전 비하인드를 아낌없이 담아 풀코스로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국내는 이제 나에게 좁다”라며 ‘글로벌 러닝84’의 마음가짐을 보여준 기안84. 그와 ‘나 혼자 산다’가 선사해 줄 또 한 번의 인생 레이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방송에 앞서 ‘나 혼자 산다’ 공식 SNS에는 기안84가 뉴욕 마라톤 대회에서 입은 티셔츠를 든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그의 티셔츠에는 “한국 파이팅!”이라는 응원 문구와 함께 자신의 염원과 바람은 물론 무지개 회원들을 향한 애정도 담겨있다.

또한 20일 오후 9시에는 달리기에 진심인 기안84의 투혼과 열정이 담긴 ‘달려라 러닝84’ 스페셜 방송도 준비돼 더욱 기대를 끌어올린다.

MBC=나 혼자 산다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