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임 원규빈 / nne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인 배우 그룹 뉴네임의 원규빈이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2'로 데뷔한다.
뉴 네임 측은 20일 "원규빈이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2'(극본 곽영임 / 연출 임대웅, 박형원)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김혜인(이은샘 분)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 DIAMOND6(이하 '다이아몬드6')의 여왕 백제나(김예림 분)이 모두가 선망하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이는 권력게임을 그린 하이틴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지난 시즌 최종회에서 범인 공개와 함께 또 다른 살인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원규빈은 시즌 2에 새롭게 등장하는 이사랑 역을 맡았다. 이사랑은 청담국제고등학교 1학년에 입학하며 자연스럽게 교내 권력을 좌우하는 다이아몬드6의 멤버가 된다. 다정하고 귀여운 성격의 소유자로, 혜인을 졸졸 쫓아다니며 껌딱지처럼 구는 인물이다. 순애보적인 사랑꾼 면모로 혜인의 키링남을 자처하며 다정하고 든든하게 혜인의 편에서 힘을 더할 예정이다.
원규빈은 신인 배우 그룹 뉴네임의 멤버다. 뉴네임은 김준, 김태영, 우현준, 원규빈 네 명으로 이뤄진 배우 그룹으로 본격 데뷔 전부터 패션, 방송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얻고 있다. 앞서 스웨덴 유명 브랜드의 파리 컬렉션에 공식 초청을 받아 현지 패션쇼에 참석한 것은 물론,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의 현지 화보 공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뉴네임 멤버 원규빈의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2' 캐스팅 소식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그룹 활동과 함께 멤버별 작품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1'은 지난해 웨이브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어 국내 넷플릭스 TV 드라마 대한민국 지역 주간 최고 순위 2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미국, 캐나다, 스페인, 영국 등 총 19개 국가에 방영된 글로벌 화제작이다. 이후 ABEMA TV 한류 부문 랭킹 1위, Viu, iQIYI 등에서 종합순위 TOP10에 차트 인하는 등 다양한 해외 OTT 플랫폼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원규빈이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2' 뉴 페이스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