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배우 한소희도 썼던 유명한 '이혼짤'에 대해 주인공인 배우 니콜 키드먼이 입을 열었다.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이혼 후 찍힌 파파라치’로 알려진 유명한 사진은 각종 짤과 밈 등 바이럴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니콜 키드먼이 마침내 진실을 언급했다.
니콜 키드먼과 톰 크루즈는 1990년부터 2001년까지 결혼 생활을 했던 관계. 한 사진작가가 2001년 이들의 이혼이 확정되었을 때 변호사 사무실을 나서면서 니콜 키드먼이 팔을 들고 기뻐 소리치는 모습을 담은 상징적인 사진을 찍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니콜 키드먼은 최근 영국 GQ와의 인터뷰에서 '이혼 축하 짤'은 잘못 알려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그건 사실이 아니다. 그건 내가 아니라 영화에서 나온 거야. 현실이 아니었다. 난 그 사진을 확실히 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두 사람은 결혼 생활 중에 두 자녀를 입양했다.
일각의 보도에 따르면 둘이 헤어진 진짜 이유는 니콜 키드먼이 사이언톨로지 교회에 가입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이다.
2012년 니콜 키드먼은 DuJour Magazine과의 인터뷰에서 톰 크루즈를 얼마나 사랑했는지와, 그와의 고통스러운 이별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니콜 키드먼은 2006년 가수 키스 어번과 재혼했으며 두 사람은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