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히든아이', 역대급 갑질 영상 공개...대리 기사 폭행 → 240kg 생수 배달 갑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히든아이'에서 대한민국 갑질의 현주소를 파헤친다.

18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 갑질 빌런 영상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는 전무후무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국민 4명 중 1명은 당해봤다는 갑질 사건에 대해 파헤친다. 특히, 대리기사를 향한 갑질 남녀 2인조 영상은 방송 후 뜨거운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갑질 진상 2인조는 목적지에 도착해 대리기사에게 폭언과 욕설을 퍼붓는 것도 모자라 무자비하게 폭행한다. 심지어 가해 여성은 벽과 차량에 스스로 머리를 박는 자해까지 해 충격을 안긴다. 이어 이 여성은 자신이 대리기사에게 맞은 피해자라고 주장한다. 과연 대리기사는 어떻게 누명을 벗어날 수 있었을까.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생수로 배달 기사에게 악질성 갑질과 보복을 일삼은 사건도 폭풍 분노를 일으킨다. '생수 배달 갑질녀'는 무려 240kg 생수를 엘리베이터도 없는 4층 건물까지 주문한다. 이어 갑질녀는 최악의 갑질과 만행을 이어가 MC들을 경악하게 한다고. 영상을 지켜보던 박하선은 "왜 저렇게 사냐"라며 분노를 감추지 못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갑질 심리 실험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의외의 갑질 실험 결과에 MC들은 역대급으로 당황하며 폭소를 터트린다고 하는데. 과연 출연진 가운데 갑질 지수(?)가 높은 사람은 누구였을지. MC들이 당황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한편, MBC에브리원 '히든아이'는 18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MBC에브리원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