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고현정, '연하 킬러' 루머에 정면 대응 "남자 막 사귄다고? 말도 안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준형 기자]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까사 로에베 서울에서 매장 오픈 기념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에스파 지젤과 배우 장기용, 배우 이주빈, 영화감독 니키리, 배우 유태오, 배우 임지연, 세븐틴 에스쿱스, 배우 이종석, 배우 고현정, 배우 테일러 러셀, 배우 그레타 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배우 고현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7.25 / soul1014@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고현정이 루머에 대한 심정을 전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고현정'에서는 "고현정 브이로그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패션 브랜드 화보 촬영에 나선 고현정이 모습이 담겼다. 촬영과 함께 고현정은 유튜브 제작진의 질문에 답하기도 했다.

고현정은 '영상에 달리는 댓글은 직접 작성하나'라는 질문에 "제가 직접 누르죠, 그러면. 제가 답글도 쓴다. 계속 본다, 저는. 보고 읽고, 보고 또 보고. 그것 때문에 밤샌 적도 많다. 다음날 촬영인데도"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기억에 남는 이상한 선물에 대해 "나한테 결혼하자고 편지를 보내시는 분들이 가끔 있다"라며 "결혼하자고 하는 분들이 선물을 보낸다. 어디 마라톤을 나가셨는지 가서 금메달을 땄다고 메달을 보냈다. 42.195㎞ 달려서, 완주 기념 메달도 아니고 금메달이다. 그건 내가 갖고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특히 고현정은 "안 되면 안 쓰겠다"라며 "들은 소문 중 가장 말도 안 되는 소문이 있나"라는 제작진의 조심스러운 질문에도 답했다.

잠시 고민하던 고현정은 "그거. 연하 킬러?"라며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진짜 말도 안 된다"라며 헛웃음을 터트려 눈길을 끌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