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브, 신곡 '비올라' MV 티저 공개…사이버네틱 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파익스퍼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이브(Yves)가 디지털과 현실을 넘나드는 사이버네틱 무드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브는 지난 12일 소속사 파익스퍼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EP '아이 디드디드'(I Did)의 타이틀곡 '비올라'(Viola)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향이 타들어 가는 장면으로 시작해 이브가 신곡 '비올라'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아이 저스트 니드 썸 플레이스'(I just need some space)라는 노랫말과 함께 이브는 디지털과 현실의 공간을 오간다. 사이버네틱한 무드 속에 감각적인 하이퍼팝 사운드가 더해져 강렬한 중독성을 안긴다.

특히 이브는 앞서 공개된 '비올라'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세련된 보컬을 강조했다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서는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아이 디드'는 이브가 첫 번째 EP '루프'(LOOP)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비올라'를 포함해 '해시태그'(Hashtag), '곤 걸'(Gone Girl), '틱 톡'(Tik Tok), '딤'(DIM) 등 총 5곡이 수록된 가운데, 이브는 평온함을 찾는 여정 속 마주한 자신의 감정들을 다채로운 장르로 담아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성장한 이브의 깊은 내면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브의 두 번째 EP '아이 디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