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김재중x김준수 놀라게 만든 팬들 OO.."짬에서 나오는" 입틀막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가수 김재중이 김준수와 합동 콘서트를 펼친 소감을 밝혔다.

김재중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단히 잘하고 굉장히 능숙한 여러분 최고”라는 메시지와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렸다. 영상은 콘서트 현장에서 찍은 것. 영상 속 팬들은 거대한 파도타기 릴레이를 펼쳤고 무대 위 김재중과 김준수는 연신 감탄했다.

김재중은 “짬에서 나오는 파도라 했다”는 감탄평을 영상에 덧붙이며 팬들을 자랑스러워했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8일부터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아이덴티티 인 서울, 이하 [IDENTITY])을 진행 중이다.

20년 넘게 K-POP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두 사람은 프로페셔널한 무대는 물론 20년지기 돋독한 우정을 무대에서 뽐내며 오랜만에 만난 팬들을 감동시켰다. 팬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의기투합한 만큼, 셋 리스트 또한 팬들을 위한 무대들로 구성했다.

한편 JX 2024 단독 콘서트 [IDENTITY]는 8일 오후 7시 30분,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렸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