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이나은 옹호→본업 복귀' 곽튜브, 초호화 여행 중…"하고픈 거 다 이뤄" ('지구마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곽튜브/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구마불 우승여행' 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로망 충족 울릉도 여행은 계속된다.

9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 3회에서는 곽쭌영(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의 버라이어티한 울릉도 여행기가 그려진다. 힐링 요가와 감성 캠핑 등 울릉도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세 사람의 여행기가 기다려진다.

먼저 곽쭌영의 뻐근해진 몸을 산뜻하게 풀어줄 요가 수업이 진행된다. 곽쭌영은 요가 강사를 따라 스트레칭부터 커플 요가까지 여러 동작에 도전한다. 이때 곽튜브와 강기영은 "몸이 유연한 편"이라며 고난도 동작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는데. 그중 요가 강사마저 감탄한 우등 수강생이 등장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곽튜브와 강기영 중 베테랑 강사와 데칼코마니 급의 동작을 선보인 놀라운 요가 실력의 주인공은 누구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텐아시아

사진 제공='지구마불 우승여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오직 곽쭌영을 위한 감성 캠핑이 준비된다. 캠핑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울릉도의 산과 바다를 동시에 품은 황홀한 전망이 곽쭌영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박준형과 강기영은 "이런 풍경의 캠핑장이 또 어디 있겠어"라며 깜짝 놀란다고. 곽튜브는 "하고 싶은 걸 얘기하면 다 이뤄준다"며 우승 여행의 무한한 스페셜 코스에 감탄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캠핑 도중 곽쭌영의 반전의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해외 생활로 요리 내공을 쌓았다는 곽튜브는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손맛 좋게 차려내고, 박준형과 강기영이 합작해 푸짐한 바비큐 한 상 차림을 완성한다. 곽튜브가 "우리는 캠핑이 체질"이라고 자부했을 정도로 손발이 척척 맞았다는 곽쭌영의 캠핑 요리 현장은 '지구마불 우승여행'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진행된 미니 게임에는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부터 개그맨 조세호, 배우 김도훈과 주종혁 등 곽쭌영의 지인들이 깜짝 등장한다는 전언이다. 반가움도 잠시, 미니 게임 도중 홀로 고뇌에 빠진 멤버가 있다는데. 곽쭌영을 혼란에 빠트린 미니 게임의 전말은 오는 9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 3회에서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