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52세' 박진영, 방시혁과 절친인 줄 알았는데…25년 '찐친' 따로 있었다 ('BYOB')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971년생 가수 박진영이 글로벌 K-푸드 토크쇼 'BYOB'를 찾는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은 오는 8일 오전 10시, 박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BYOB'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박진영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2MC 박준형, 브라이언과 만나 웃음 가득 토크를 펼친다. 박진영은 god 활동 당시 프로듀서로 함께한 추억 등을 나누며 25년 '찐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박진영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동반 출연할 정도로 방시혁과도 친분이 각별하다고 알려졌다. 토크와 더불어 박진영은 최근 발매한 신곡 'Easy Lover (아니라고 말해줘)'의 라이브 무대도 선보인다.

텐아시아

사진=JohnMaa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YOB'는 K-포차를 콘셉트로 한 글로벌 K-푸드 토크쇼다.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K-포차의 주인이 되어 게스트를 초대, K-푸드를 맛보고 영어로 취중 진담을 나눈다. 스트레스를 날리는 강력한 매운맛 스페셜 코너도 매 회차 화제를 모으며 글로벌 구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진영이 출연하는 'BYOB'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8일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