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이달 컴백을 확정했다.
나우어데이즈(현빈·윤·연우·진혁·시윤)는 지난 6일 공식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렛츠기릿’(Let’s get it)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콘크리트 바닥에 떨어진 명함 전단지 형태로 제작된 레트로 키치한 분위기의 아트워크 티저를 통해 ‘렛츠기릿’의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를 예고했다.
‘렛츠기릿’은 지난 8월 발매된 싱글 2집 ‘노웨어’NOWHERE‘(노웨어)에 이어 나우어데이즈가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앞선 앨범을 통해 유니크한 음악과 재기발랄한 퍼포먼스로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줬던 나우어데이즈가 새 싱글을 통해 어떤 파격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우어데이즈는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팬들의 ‘일상’(DAYS)에 소중한 기억과 추억을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그룹이다. 올해 4월 가요계에 핫 데뷔한 이후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나우어데이즈의 싱글 2집 ‘노웨어’(NOWHERE)는 초동 판매량 7만 6000여 장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에 비해 2배가량 상승한 수치로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에는 ‘케이콘 독일 2024’(KCON GERMANY 2024), ‘골든웨이브 인 도쿄’(GOLDEN WAVE IN TOKYO) 등 글로벌 공연에 다수 참여해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21일 오후 6시 발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