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 사진=D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지드래곤(지디, 권지용)이 변함없는 화제성을 입증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가 6일 발표한 10월 5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조사에 따르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1위에 올랐다.
이와 동시에 게스트로 출연한 지드레곤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유퀴즈'는 배우 엄태구가 출연한 8월 2주차 이후 12주만에 해당 프로그램은 1위에 오른 것이다.
2위는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차지했다. 프로그램 출연진인 강승원은 출연자 화제성 3위, 최현석은 9위, 안성재는 10위에 올랐다.
비드라마 3위는 쿠팡플레이의 'SNL 코리아 시즌6'인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그램 게스트인 고준희는 출연자 화제성 2위에 올랐다.
4위에는 Mnet의 '스테이지 파이터'로 화제성이 전주 대비 58.9% 증가하는 상승세를 보였다. 특히 출연진인 최호종은 처음으로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5위는 ENA/SBS Plus의 '나는 SOLO'인 가운데, 6위와 10위에는 각각 티빙의 '랩:퍼블릭'과 JTBC의 '최강야구', SBS의 '런닝맨', MBC의 '나 혼자 산다', 그리고 채널A의 '강철부대W' 순이다.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4위는 '돌싱글즈6'에 출연 중인 이지안이며, 6위부터 8위까지는 '틈만나면,'의 이서진,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정대세,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김재중 순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