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목)

이즈나, 데뷔 준비 박차 가한다...앨범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인 아이코닉 그룹 이즈나(izna)가 데뷔 앨범명을 공개하며 얼마 남지 않은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지난 4일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명 'N/a'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설렘을 자극하는 스쿨룩 스타일링이 시선을 끄는가 하면, 풋풋한 감성이 녹아든 따뜻한 무드가 데뷔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하단에 삽입된 앨범명 'N/a'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부터 이어져 온 이즈나의 무한한 가능성까지 예고, 데뷔 열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즈나는 미니 1집 'N/a'의 예약 판매도 오픈했다. 아이코닉 그룹으로서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데뷔 앨범인 만큼, 이즈나의 뚜렷한 정체성을 담은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한 이즈나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멤버들만의 서사를 보여주며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벅찬 울림을 선사했다. '아이랜드2'를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이들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출격에 나설 'N/a'에 대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즈나는 오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에서 데뷔 무대를 최초 선공개한다. 여기에는 2NE1, 빅뱅, 블랙핑크 등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배출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가 데뷔곡 프로듀싱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즈나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