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서 포착돼 이목을 끌었던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이 이번엔 '고등래퍼' 출신 래퍼 김하온과 의외의 친분을 드러냈다.
과즙세연은 지난 3일 SNS에 서울의 한 호텔에서 열었던 자신의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는데, 그중 김하온과 함께 다정하게 찍힌 사진도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김하온은 과즙세연의 볼에 손을 댄 채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그러면서 과즙세연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준 최고의 날"이라고 적었다.
그런데 이날의 사진들 중 김하온과 찍은 사진만 빠르게 삭제돼 누리꾼들 사이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누리꾼들은 "과즙세연이랑 김하온 사귀냐", "둘이 어떻게 아는 거냐", "무슨 사이냐"며 라고 궁금해했다.
과즙세연은 앞서 방시혁 의장과 미국 LA에서 함께 있는 사진으로 주목을 받았다.
당시 과즙세연은 "예약이 어려운 식당인데 방 의장이 동행해야 예약이 된다고 해서 같이 갔다. 밥은 같이 먹지 않았다. 같이 먹을 만큼 친한 사이는 아니어서 예약을 해주시고 음식 설명만 해주고 가셨다"고 설명했다.
김하온은 2018년 초 방영된 엠넷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 같은 해 6월 싱글 1집 '러브! 댄스!(LOVE! DANCE!)'로 정식 데뷔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star 조각 퀴즈 이벤트 3탄 바로가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