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박지현 VS 이찬원 VS 박서진, '더 트롯쇼' 영광의 1위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더 트롯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 트롯쇼’ 박지현이 두 번째 명예의 전당에 도전한다.

4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27회에서는 박지현, 박서진, 이찬원이 영광의 1위 자리를 두고 또 한 번 맞붙는다.

1위 후보곡은 달콤한 목소리로 인생을 노래하는 박서진의 ‘꿀팁’과 발매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2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마음을 어루만지는 가사로 모두에게 위로를 전하는 이찬원의 ‘하늘 여행’이 선정됐다.

이들은 3주 연속으로 왕좌의 자리를 두고 불꽃 튀는 쟁탈전을 펼치게 됐다. 특히 박지현의 경우 지난 9월 ‘그대가 웃으면 좋아’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 바 있어 두 번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날 ‘더 트롯쇼’는 사랑할 수밖에 없는 러블리한 매력의 강예슬과 마음을 꽉 안아주는 목소리의 소유자 김나희, 지루할 틈이 없는 흥 부자 김지현, 정통 트롯 퀸 김혜영, 꿈에서도 보고 싶은 트롯 바이브 나미애,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마이진, 돌아온 감성 장인 박민수, 매일매일 듣고 싶은 보이스의 배진아, 트롯 복 덩어리 복지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의 삼총사, 자꾸만 생각나는 음색의 성민, 흑과 백을 오가는 반전 매력의 트롯왕자 손태진, 독특한 음색으로 긍정 에너지를 전하는 트롯 비타민 신예지, 마음 울리는 애절한 보이스의 신유, 감정을 노래하는 트롯 명인 유지나, 트롯 세대를 이을 슈퍼 루키 윤윤서, 엄마 품처럼 포근한 감성의 정다경, 영원한 청춘을 노래하는 트롯 거장 태진아,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홍자, 많은 이들의 마음을 훔친 트롯 여심 도둑 황윤성이 무대에 오른다.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SBS PLUS에서도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