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2 (토)

남보라, 결혼 반지 리사이징→눈부신 웨딩 화보‥"♥예비 남편, 힘들게 구해줘"('인생극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남보라/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남보라가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

1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결혼 Vlog. 프로포즈링 리사이징하고 웨딩 화보 찍고 왔어요. 결혼 준비, 결혼 반지, 웨딩 사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남보라는 "제 손가락 사이즈를 재고 반지를 다시 맞췄다. 일주일 정도 지나면 제 손에 맞는 반지가 온다. 제 취향을 맞춘다고 예랑이 힘들게 구한 반지다"라고 말했다.

일주일이 지난 뒤, 남보라는 맞춘 반지를 받았다. 남보라는 "제 손에 딱 맞는다. 저 진짜 결혼한다. 케이스에 레터링한 게 너무 예쁘다. 진짜 예쁘다. 생각보다 너무 예쁘다"라고 했다.

헤럴드경제

남보라 유튜브 캡처



남보라는 웨딩 화보 촬영을 앞두고 나이트 케어를 했다. 남보라는 "촬영 준비를 마친 것 같다"며 피부 관리에 힘썼다.

다음날, 남보라는 스튜디오에 도착해 메이크업을 받았다. 드레스는 총 세 벌이었다. 남보라는 "얼굴에 광이 난다. 드레스가 화려해서 스타일링은 심플하고 여성스럽게 해봤다"고 했다.

두 번째 드레스는 여신 느낌을 냈다. 남보라는 세 번째 드레스를 입고서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 소녀 같은 느낌을 줬다. 남보라는 웨딩 화보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남보라는 "요즘 많은 분의 축하 속에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이 행복한 순간을 소중하게 여기며 본식까지 잘 준비해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