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효민, 샤넬로 완성한 하객룩! 시크+우아 ‘패셔니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티아라 출신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효민이 절제된 고급미로 결혼식 하객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효민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수의 사진을 공개하며 세련된 올블랙 시크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블랙 카디건과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정제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매일경제

효민이 절제된 고급미로 결혼식 하객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사진=효민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여기에 고급스러운 블랙 토트백을 더해 차분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절제된 우아함으로 품격 있는 하객룩을 연출했다.

전체적인 스타일은 세련미가 돋보이는 동시에 결혼식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절제된 감각을 뽐냈다.

매일경제

효민은 고급스러운 블랙 토트백을 더해 차분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절제된 우아함으로 품격 있는 하객룩을 연출했다.사진=효민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효민의 블랙 카디건은 로고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단정함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살려주는 스타일이 돋보였다. 이 카디건은 효민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드러내는 아이템으로,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조화를 이루며 패셔너블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효민은 현재 배우 활동을 겸하고 있으며, 다양한 SNS 소통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교류하고 있다. 그녀는 이번 하객 패션을 통해 팬들에게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증명해 보이며, 결혼식 패션의 정석을 제시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