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 측은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넥슨의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캐릭터로 탄생된다"고 밝혔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새롭게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는 피프티피프티의 멤버 키나,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까지 총 5명으로 이뤄지며 '서든어택'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속 캐릭터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9월 발매한 'Love Tune(러브 튠)'의 타이틀곡 'SOS'는 물론 수록곡들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등 5인조로 새롭게 재편한 뒤 성공적으로 첫 컴백 활동을 마쳤다.
피프티피프티는 한편 오는 11월 데뷔 이후 첫 미국 투어에 돌입한다.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완성도 높은 투어 무대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피프티피프티는 내달 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 뉴욕 등 미국 8개 도시에서 투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투어 일정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