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계획2' 곽튜브, 슬림해진 비주얼로 복귀.."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전현무계획2' 곽튜브, 슬림해진 비주얼로 복귀.."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

속보
한국 축구, 개최국 멕시코와 북중미월드컵 A조
곽튜브/사진=민선유기자

곽튜브/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곽튜브가 슬림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11월 1일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 4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마침내 ‘크로스’한 가운데, “지리산 한 바퀴 특집”을 선포하고 ‘등산 없는 등산로 맛집’ 대탐험을 시작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와 곽튜브는 지리산 제1문에서 반갑게 해후한다. 드디어 시즌2에서 곽튜브의 셀프캠이 처음 켜지자, 전현무는 “너 완전 슬림해졌다. 배가 없어~”라고 너스레를 떤다.

그러면서 “역시 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야. 그만한 게 없다”라고 묵직한 돌직구를 던져 곽튜브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잠시 뒤, 두 사람은 2대째 식당을 운영해온 ‘70년 전통’의 한우 국밥 맛집을 발견해 섭외에 들어간다. 섭외에 성공한 두 사람은 식당 한 켠에 자리를 잡고, 한우 수육이 나오자, 곽튜브는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며 ‘전현무계획2’ 복귀 후 첫 음식인 수육을 경건하게 맛본다.

한편 두 사람의 ‘명불허전 케미’는 11월 1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