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존박, '꿈처럼'으로 컴백…혜리, M/V 깜짝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김지호기자] 가수 존박의 뮤직비디오에 혜리가 출연했다.

존박은 지난 30일, 정규앨범 '피에스에스티!(PSST!)'를 발표했다. 타이틀 곡 제목은 '꿈처럼'. 혜리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존박과 혜리는 지난 6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수사단'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존박이 최근 혜리 유튜브 채널 '헬스클럽'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혜리 역시 평소 존박의 음악을 좋아한다고 밝혀왔다. 존박이 뮤직비디오 출연을 부탁했고, 혜리가 흔쾌히 응했다.

영상 속 혜리는 깊은 눈빛과 러블리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뮤비를 보는 사람과 현장에서 음악을 듣는 사람들의 감정을 대신했다.

'꿈처럼'은 알앤비/소울 트랙의 곡이다. 꿈결 같은 분위기의 공연장에서 노래를 따라 부르는 팬들을 떠올리며 작업했다.

다채로운 연주와 빈티지한 무드의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소울풀하고 로맨틱한 존박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곽진언이 한글 가사를 선물했다.

존박의 신보는 지난 2013년 발매한 '이너 차일드'(INNER CHILD) 이후 11년 만의 정규 앨범이다. 재즈와 소울을 기반으로, 다양한 팝 사운드로 수록곡을 채웠다.

존박은 이번 앨범을 통해 오랜 시간 들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자 했다. 따뜻한 소리의 질감과 편안한 톤의 사운드를 사용했다.

<사진제공=뮤직팜>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