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걸그룹 BEWAVE(비웨이브)의 신곡 '너에게로 가는 길이 너무 어려워' 챌린지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10일 첫 번째 싱글 앨범 'Be your Wave'를 발매한 BEWAVE(비웨이브)는 공식 채널을 통해 여러 셀럽과 함께한 '너에게로 가는 길이 너무 어려워' 챌린지를 연이어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먼저 BEWAVE(비웨이브)는 연습실을 시작으로 방송국, 촬영장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단체 챌린지, 파트 체인지, 유닛 챌린지 등을 선보이며 풋풋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후 키스오브라이프 벨을 비롯해 AB6IX 전웅, 나우어데이즈 윤과 진혁, 세이마이네임 메이와 소하, EPEX 에이든과 예왕, 원팩트 종우와 예담, 휘브 재하, 캔디샵 사랑, 더윈드 안찬원과 장현준 등 선후배 아티스트들과 챌린지를 진행,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BEWAVE(비웨이브)의 신곡 '너에게로 가는 길이 너무 어려워'는 밴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좋아하는 상대를 향해 멈추지 않고 달려가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첫사랑의 설렘을 담은 상큼한 표정 연기와 함께 어깨를 좌우로 흔드는 포인트 안무로 청순함과 러블리함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한편 BEWAVE(비웨이브)는 신곡 '너에게로 가는 길이 너무 어려워'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골든더스트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