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7 (일)

케빈오❤️공효진, 야밤에 동네빵집 간다... 21년전 최민식 ‘올드보이’ 귀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공효진, 소탈한 빵 사러 패션도 남다른 감각! ‘올드보이’ 향수 자극하는 스타일링”


배우 공효진이 소탈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해 시선을 모았다.

27일 공효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빵 사러”라는 짧은 글과 함께 외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공효진의 이날 패션은 영화 ‘올드보이’의 최민식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는 무심한 듯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이 돋보였다.

매일경제

배우 공효진이 소탈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해 시선을 모았다.사진=공효진 sns


얼굴을 반쯤 가린 커다란 모자는 마치 얼굴을 숨기려는 듯한 신비감을 더하며, 넉넉한 네이비 니트와 헐렁한 청바지가 소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다. 여기에 목에 툭 걸친 레드 스카프는 단조로울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어 공효진만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었다.

매일경제

공효진은 무심한 듯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이 돋보였다. 사진=공효진 sns


특히, 손에 든 노란색 에코백은 무채색 스타일링 속 유일한 컬러 포인트로, 그녀 특유의 유머러스한 감성을 엿보게 했다. 에코백에 프린트된 스마일 디자인은 밝고 경쾌한 무드를 더하며,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해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오와 결혼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남편 케빈오는 군 복무 중으로 내년 6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