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7 (일)

브루노 마스, 로제 손잡고 데뷔 첫 '인기가요' 1위…K음방 섭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APT.'가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아파트'는 세븐틴 '러브 머니 페임', 에스파 '업'을 누르고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조이뉴스24

로제, 브루노 마스 듀엣곡 이미지 [사진=더블랙레이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세계 음악 시장을 주름 잡은 브루노 마스는 로제와의 듀엣곡을 통해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인기가요' 정상에 오르며 K-음악방송까지 모두 섭렵하는데 성공했다.

브루노 마스는 '엠카운트다운' 1위 이후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국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첫 음방 1위해서 아침 내내 울었어요. 1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로지(로제) 너무 고맙고, '아파트'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유쾌한 한글 소감을 남긴 바 있다.

한편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APT.'는 오는 12월 6일 로제의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된 선공개 싱글로,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발매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TOP 100'(톱 백)에서 1위를 석권하는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스포티파이 미국 1위 차트에 안착하고 총 40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입증했다. '아파트'는 공개 닷새 만에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