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7 (일)

설인아, ‘트레이닝 팬츠의 여왕’…철인 3종 준비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인아가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팬츠, 힙한 포인트로 완성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배우 설인아가 26일 SNS에 여유롭고 내추럴한 일상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설인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캐주얼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매일경제

설인아가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팬츠, 힙한 포인트로 완성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사진=설인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 롱슬리브 티셔츠에 블랙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한 그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조합으로 편안한 일상복을 완성했다. 특히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 속에서도 그녀만의 스포티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매일경제

화이트 롱슬리브 티셔츠에 블랙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한 설인아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조합으로 편안한 일상복을 완성했다.사진=설인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사진에서 설인아는 비니와 선글라스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쿨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기에 응원 메시지가 담긴 배너 앞에서 환한 미소를 띠며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를 뽐냈다. 밝고 긍정적인 표정은 팬들에게 즐거운 에너지를 전하는 듯했다.

눈에 띄는 액세서리도 빠지지 않았다. 설인아는 블랙 스마트워치를 착용해 헬스케어를 신경 쓰는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포인트를 추가했다. 이 스마트워치는 그의 스타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디테일로 자리했다.

한편, 설인아는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에 출연 중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