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6 (토)

'5월 결혼♥' 남보라,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다이어트 얼마나 한거야 (남보라의 인생극장)[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내년 5월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남보라가 웨딩 스냅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25일 남보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서는 '제주도 웨딩 스냅 촬영하고 왔어요. 여러분 축하해주셔서 정말 x100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남보라는 "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히며, "20일 올린 결혼 발표 영상에 많은 사랑과 축하를 받았다. 정말 감동이었고, 많이 축하해주신 만큼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올렸다.

이어 남보라는 지난 9월에 한남동에서 진행했던, 제주도 웨딩 스냅 촬영을 위해 작가님과 콘셉트 회의를 하는 장면을 공개했다.

회의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온 남보라는 "제주도 촬영이 며칠 안 남아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만들어보려 한다"라고 하며 닭가슴살 야채볶음과 양배추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조리했다.

엑스포츠뉴스


이후 남보라는 다이어트 식단 먹방을 보여주며, "가장 효과를 봤던 다이어트는 규칙적으로 하루 2끼를 잘 챙겨먹는 거다"라고 공개하기도 했다.

드디어 웨딩 스냅 촬영 당일, 남보라는 예비 신랑과 제주도에 미리 도착해 드레스와 수트 피팅에 임했다. 이때 남보라는 하얀 드레스를 착용해보며 "순백의 드레스를 입으니 하나도 죄를 안지은 사람 같다"라며 웃었다.

본격 웨딩 스냅 촬영 당일, 남보라와 예비 신부는 스튜디오에 촬영에 이어 야외로 나가 촬영을 이어갔다. 제주도 바닷가에서는 블랙드레스를 촬영을 마친 남보라는 "물속에서 살짝 걱정했는데 예쁘게 잘 나오더라"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남보라는 20일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함께 식사 중이던 남친에게 다이아 반지를 받고 눈물을 쏟았다.

남친의 프러포즈에 남보라는 "나는 막 사람들이 프러포즈 받아서 울었다고 하면 왜 그러나 했는데, 이제 알겠다. 1차는 놀라서 2차는 감동받아서 (운다)"라고 말하며 벅찬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남보라의 인생극장' 유튜브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