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4 (목)

지드래곤, 7년 만에 신곡 들고 '유퀴즈' 등장 "명곡 비결? 헤어졌을 때" [Oh!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지드래곤이 '유퀴즈'에 등장한다.

2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7년 만에 신곡 공개를 앞둔 지드래곤(GD)의 출연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유재석은 지드래곤을 보자 "나 반가울꼬야 많이 반가울꼬야"라며 지드래곤의 말투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손을 모아 인사하며 "이걸 내가 왜 하게 됐지"라고 당황해 눈길을 끌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7년 만에 신곡을 준비했다며 '유퀴즈'에서 최초로 공개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재석은 아쉬운 마음에 "왜 여기까지밖에 안 들려주나"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지드래곤의 명곡들을 이야기하며 탄생 비결을 물었다. 지드래곤은 "헤어졌을 때나 앉았다가 일어서면 나왔던 것 같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지드래곤은 앞서 태양이 얘기했던 연습생 시절을 이야기하며 식사 뒷정리 하는 모습을 선보여 주위를 폭소케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재석은 과거 지드래곤이 군에 입대했을 때 자신에게 전화를 한 적이 있다고 말했고 이에 지드래곤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깜짝 손님의 메시지까지 공개가 예정돼 기대를 모았다.

한편, 지드래곤이 등장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30일, 오후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