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4 (목)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대화 안 되는 느낌…‘왜 혼나고 있지’ 생각도” (‘신랑수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사진 I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11살 연하 여자친구와 교제 중 생긴 고민을 토로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김종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종민은 “나도 결혼을 하고 싶은 사람으로서 수업을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심진화가 “온 국민이 김종민의 연애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고 하자 김종민은 멋쩍은 듯 웃었다. 이어 김종민은 “나는 연애 사실을 잘 오픈하지 않는다. 옛날부터 그렇게 해왔다. 그런데 요즘 주변에서 오픈을 많이 해준다”고 말했다.

“받고 싶은 신랑수업이 있냐”는 질문에 김종민은 “대화가 조금 안 되는 것 같다. ‘나는 그런 의도가 아닌데 왜 그렇게 받아들이지? 왜 내가 혼나고 있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털어놨다.

김종민이 “좋아하는데 왜 계속 좋아한다고 이야기해야 할까”라고 의문을 표하자 심진화는 “수업을 진짜 많이 받아야 할 것 같다”고 웃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