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3 (수)

박정현, 성탄절 콘서트..."함께 외쳐요, 플레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박정현이 겨울 콘서트로 돌아온다.

본부엔터테인먼트는 23일 "박정현이 오는 12월 20~22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4 박정현 크리스마스 콘서트-플레이!'(Play!)를 연다"고 밝혔다.

박정현이 겨울 시즌 단독 공연을 개최하는 건 약 6년 만이다. 그는 지난 2018년 진행한 '렛 잇 스노우'(LET IT SNOW)로 음악 팬들을 따스하게 녹였다.

피켓팅(피를 튀기는 티켓팅)이 예상된다. 그도 그럴 게, 박정현의 소극장 콘서트 '이음'은 4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변함없는 명성을 입증했다.

박정현은 "어느새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오고 있다"며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잠시 잊고 있었던 사람들에게 안부를 전해보는 건 어떠냐"고 제안했다.

팬들과의 만남을 기약했다. "전 제 노래들을 통해 여러분의 안부를 묻고 싶다. 잘 지내셨냐. 이번에 만나면 함께 외치자. 플레이"라며 설렘을 자극했다.

박정현은 올해 데뷔 26주년을 맞았다. 대한민국 대표 알앤비 디바로 사랑 받았다. '편지할게요', '꿈에', 'P.S 아이 러뷰 유'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음악 예능에서도 활약을 펼쳤다. '나는 가수다'를 비롯해 '비긴어게인' 시리즈, '집콘 라이브', '테이크 원' 등에 출연하며 완벽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한편 박정현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이뤄진다.

<사진제공=본부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