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아일릿, 타이틀곡 '체리쉬'로 챌린지 열풍 재현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아일릿이 미니2집 타이틀곡 '체리쉬'의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빌리프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그룹 아일릿이 따라 추고 싶은 신곡 포인트 안무로 또 한 번의 챌린지 열풍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아일릿은 지난 17일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 팀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아윌 라이크 유(I'LL LIKE YOU)'의 타이틀곡 '체리쉬(Cherish)(My Love)' 챌린지 구간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아일릿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교복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이와 함께 "Ch ch ch ch cherish my love" 등 중독성 강한 노랫말에 맞춰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마그네틱(Magnetic)'의 포인트 안무 손동작인 자석을 하트로 변형한 일명 '마그네틱 하트' 춤이 눈길을 끈다.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청아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고, 다양한 하트 퍼포먼스는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데뷔곡 '마그네틱'에 이어 이번에도 이들이 젠지 감성을 사로잡으며 챌린지 유행을 이끌지 관심이 모인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반나절 만에 틱톡에서 약 120만 회 재생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일릿은 틱톡을 가장 잘 활용하는 그룹으로서 데뷔 전부터 주목받았다. '마그네틱'은 앞서 전 세계적 흥행을 이끌며 틱톡에서 꼽은 '올해의 여름 노래 2024' 부문에서 한국 6위, 일본 5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아일릿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미니 2집 '아윌 라이크 유'를 발매한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체리쉬'를 비롯해 총 5곡이 실린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