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장환수 스포츠전문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은 아동학대 예방과 긍정 양육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해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다.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동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공동 주관하는 캠페인이다. 조현재 이사장은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 심오택 위원장으로부터 지명을 받고 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장환수 스포츠전문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이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2024.10.17 zangpabo@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현재 이사장은 17일 "아동은 어른들의 소유물이 아니라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받아야 할 대상"이라며 "체육공단 가족 모두가 캠페인 취지에 동감하며 한마음으로 아동학대가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조현재 이사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예금보험공사 유재훈 사장과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이명환 이사장을 지명했다.

체육공단은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진 청소년 육성을 위해 스포츠 강좌이용권, 스포츠 스타 체육교실, 청소년 불법 스포츠 도박 근절 캠페인 등 공익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zangpabo@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