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MBC의 아들이 SBS에?…전현무, 기안84 도플갱어 등장에 '충격' (세상에 이런일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세상에 이런 일이' 전현무가 기안84의 도플갱어에 충격을 받는다.

17일 첫 방송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MC로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김용명, 우주소녀 수빈이 출격!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5MC가 다채로운 진행과 리액션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백지영은 본인 양 옆자리가 ‘좌 현무, 우 호영이라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지끈’하다고 말하며 MC들의 거침없는 입담을 예고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첫 방송부터 역대급 인물들이 대거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닮은꼴 친목회’ 코너에서는 지상렬, 신유빈, 황제성 등 연예인 닮은꼴들이 등장, 특히 기안84의 친형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똑 닮은 ‘기안74’가 나타나 기안84와 친분이 있는 전현무마저 혼란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는 “닮은 게 아니라 똑같다. ‘나 혼자 산다’ 보는 것 같다”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SBS 목동 사옥 1층의 카페에 항상 같은 시간, 같은 자리에 나타나 일명 ‘SBS 칸트’라고 불리는 남자가 소개된다. SBS 임직원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인사인 그. 하지만 아무도 알지 못했던 그의 사연이 공개되자 백지영을 비롯한 현장의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쏟아냈다. 과연 그가 카페를 떠나지 못했던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그 사연을 공개한다.

‘로또 1등 명당’! 코너에서는 대한민국에서 로또 1등 당첨자를 가장 많이 배출한 명당을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촬영 중 우연히 로또 1등 당첨자를 만나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명당의 첫 번째 1등 당첨자를 만나 기운을 받은 제작진. 명당에서 로또를 구매해 MC들이 스튜디오에서 직접 당첨 여부를 확인했다는데, 놀랍게도 전현무와 김호영이 로또에 당첨! 생애 처음으로 한 로또의 당첨 결과를 보고 놀란 전현무가 스튜디오를 이탈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야기로 새롭게 돌아오는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된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