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6 (수)

박민영, 日 니시지마 타카히로와 협업…뮤직드라마 주인공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AAA 출신 Nissy 제안으로 협업 성사
MV서 연인 호흡…동갑내기 '케미' 눈길


더팩트

배우 박민영이 일본 유명 가수 니시지마 타카히로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후크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박민영이 일본 가수 겸 배우 Nissy(니시지마 타카히로)의 신곡 뮤직 드라마에 여주인공으로 활약했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16일 "박민영이 Nissy와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16일 일본에서 공개된 Nissy의 전국 6대 돔 투어 신곡 뮤직 드라마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박민영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다.

박민영은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때로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때로는 눈물을 쏟아내는 등 열연을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중 Nissy를 향해 "지금 이 순간이 영원히 계속되면 좋겠다" "당신과 이대로 함께할 수 있는 마법이 어딘가에 있을까요?" 등 한국어로 연기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민영과 Nissy의 만남은 Nissy의 제안으로 성사돼 의미를 더한다.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언어가 다름에도 첫 촬영부터 서로를 배려하며 몰입감 넘치는 연기 호흡을 맞췄다.

Nissy는 2005년 데뷔한 후 일본 내 각종 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쓸며 두각을 나타낸 가수이자 배우이다. 2013년 그룹에서 솔로 활동을 시작한 후 2019년에는 일본인 남자 솔로 아티스트 사상 최연소로 매진을 기록하며 전국 4대 돔 투어를 완료했다. 2022년에는 솔로 아티스트 사상 두 번째 6대 돔 투어 전석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그런 Nissy가 2024년 11월부터 일본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처음으로 두 번째 전국 6대 돔 투어에 나서며 박민영과 함께한 뮤직 드라마의 풀스토리를 공개한다.

박민영의 현지 인기에도 주목할 만하다. 그는 올해 초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종영 후 지난 3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박민영은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과 더불어 오는 11월 8일 도쿄 NHK홀에서 일본 팬클럽 창단식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나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후 박민영의 일본 내 인기가 폭발적으로 상승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팬클럽 모집에도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이 트레일러를 통해 깜짝 공개된 후 반응이 뜨겁다. 앞으로 박민영의 다양한 활동을 많이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