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6 (수)

오연수,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 해외로 훌쩍 떠나는 길 세련된 공항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연수가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우아한 스카프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오연수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을 공개했다.

오연수는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 네 떠납니다 공항 오면 왜 안 먹던 라면을 먹는 걸까요?ㅎㅎㅎ #여행중독자”라는 재치 있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매일경제

오연수가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우아한 스카프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사진=오연수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수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셔츠를 착용해 밝고 단정한 느낌을 연출한 그녀는, 여기에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깔끔한 조합이 오연수의 패션 센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오연수는 회색 재킷을 팔에 가볍게 걸치며 한층 더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목에 둘러진 스카프는 우아함을 더하며 공항에서도 세련미를 잃지 않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매일경제

오연수는 화이트 셔츠를 착용해 밝고 단정한 느낌을 연출했다.사진=오연수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가 오연수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해, ‘여행 중독자’라는 유쾌한 자아도취와 함께 패션 감각도 놓치지 않았다.

한편, 오연수는 남편 손지창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최근의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