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마이큐 "아이들 없으면 ♥김나영과 어색" 폭탄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14일 '2024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LG:삼성 중계 이후 방송된다. (사진=SBS TV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제공) 2024.10.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연인인 방송인 김나영의 두 아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다.

14일 '2024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LG:삼성 중계 이후 방송되는 SBS TV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치과의사 김형규 부부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김나영과 공개 연애 중인 마이큐가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데뷔 17년 만에 첫 예능 출연이라고 밝힌 마이큐는 그동안 숱한 방송 러브콜을 고사하고 '동상이몽2'를 택한 특별한 이유를 공개했다.

김나영은 예능 첫 출연인 마이큐에게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와라" 등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MC 김구라에게 직접 연락까지 남겼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마이큐도 시종일관 김나영을 언급, 서로를 향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그러나 마이큐는 "사실 아이들 없으면 김나영과 어색하다"는 속내를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윤아, 김형규 부부는 의문의 병원을 찾았다. 지난 방송에서 김윤아는 선천성 면역질환 때문에 주기적으로 병원에 방문한다고 고백했다. 이어 "근데 남편은 같이 병원에 온 적이 없다"며 김형규의 과거를 폭로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부부가 동반 방문, 진료 내내 함께 하는 등 달라진 모습에 모두가 놀라워했다. "진짜 예상 못했다"며 두 사람은 시종일관 초조한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초음파 검사를 진행하던 중 "쌍둥이 같다"는 뜻밖의 진단 결과까지 듣게 된다.

김형규의 비밀이 최초 공개돼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그는 아내 눈을 피해 방으로 도망가고, 몰래 무언가 숨기는 등 수상한 행동을 보였다. 김형규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윤아는 "진짜 저건 몰랐다"며 분노했다.

급기야 그는 비밀을 숨긴 채 몰래 가출까지 감행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저건 10대 때나 하던 짓이다" "왜 저러는 거냐"며 혀를 내둘렀다. 김윤아는 "어차피 남편은 내 손바닥 안"이라며 김형규의 오래된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