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세븐틴, 사랑에 대한 확고한 신념…'러브, 머니, 페임'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세븐틴이 자신들의 사랑을 노래한다.

세븐틴은 14일 오후 6시 세븐틴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을 포함한 수록곡 모두를 공개했다.

'LOVE, MONEY, FAME(러브, 머니, 페임)'은 알앤비 리듬을 베이스로 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미니멀한 트랙 위에 세븐틴 멤버들의 조화로운 보컬이 더해지며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사랑'이라는 감정에 대한 확고한 마음과 철학을 담아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세븐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재난과 혼란의 상황 속에서도 사랑을 노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다양한 공간을 통해 담겨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힙합팀의 'Water', 보컬팀의 '사탕', 퍼포먼스팀의 'Rain' 등 다양한 유닛곡이 함께 한다. 여기에 'Eyes on you', '1 To 13' 등의 수록곡이 더해져 다채로운 장르를 완성했다.

데뷔 10년차 세븐틴은 첫 월드투어의 시작과 함께 국내 컴백 활동을 이어가며 국내외 활발한 비상을 이어가고 있다. 자신들만의 음악을 통해 강한 개성을 보여준 세븐틴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도약을 또 이뤄질이 기대가 더해진다.

사진 =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