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쿠팡플레이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방송
사진=쿠팡플레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팀 임영웅과 팀 기성용이 맞붙는다.
12일 오후 7시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 축구대회'(이하 '하나은행 자선 축구대회')를 단독 생중계한다. 경기 시작 1시간 30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경기 중계에 나선다.
'하나은행 자선 축구대회'는 특히, 임영웅이 '하프타임 쇼' 무대에 오르며 전현직 전설적인 축구선수 및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한다.
쿠팡플레이는 경기 전 '프리뷰쇼'부터 '하프타임 쇼', '리뷰 쇼'까지 임영웅으로 꽉 채운 풍성한 대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프리뷰쇼'에서는 한준희, 이근호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가 양 팀의 주장인 임영웅, 기성용의 인터뷰 및 관전 요소 등을 전한다.
본 경기에서 임영웅은 '팀 히어로'의 주장을 맡아 90분간의 활약을 펼친다. 임영웅이 구단주로 있는 '리턴즈 FC' 선수들과 김영광, 조원희, 오반석 등의 선수들이 '팀 히어로'에 합류했고, 이청용, 이근호, 박주호, 지동원, 감스트, 궤도, 말왕 등은 '팀 기성용' 선수로 뛴다. 두 팀의 선발 라인업은 킥오프 전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프타임 쇼'에서는 임영웅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홈'(Home)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어 임영웅의 다른 히트곡들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임영웅은 "10월 12일 토요일, 축구선수 임영웅이 여러분을 찾아간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의 한판 승부! 쿠팡플레이에서 만나요"라며 경기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