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기은세, 빈티지 가을 감성! 니트 카디건 꾸안꾸 미니 스커트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은세가 감성 충만한 가을 니트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배우 기은세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은세는 이번 게시물을 통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빈티지 패턴의 니트 카디건 스타일을 선보였다.

매일경제

기은세가 감성 충만한 가을 니트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사진=기은세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의 선택은 단순한 패션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어, 팬들에게 따스한 계절감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동시에 전달했다.

사진 속 기은세는 컬러풀한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카디건과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소녀스러운 감성을 자아냈다. 여기에 그녀는 선글라스를 착용해 시크한 무드를 더하며, 전체적인 스타일에 매력적인 포인트를 더했다.

매일경제

기은세가 선글라스와 컬러풀한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카디건을 완벽 소화했다.사진=기은세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캐주얼한 스니커즈를 선택한 점이 눈길을 끌었다. 미니 스커트의 발랄함과 스니커즈의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며, 일상 속에서 따라하기 좋은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까지 더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기은세의 이러한 스타일은 그녀만의 감각을 잘 보여주는 동시에, 팬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제안해주고 있다. 누리꾼들은 “역시 기은세, 가을 패션 여신이다”, “카디건 하나로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지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기은세는 배우 겸 인플루언서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팬들에게 더욱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며, 다양한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그녀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은세의 이번 인스타그램 속 가을룩은 그녀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링 감각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동시에, 올 가을 시즌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힌트를 제시한 셈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