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3 (일)

JD1, 신곡 '책임져'로 컴백 임박…레트로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D1(정동원)이 레트로 아이돌로 변신해서 돌아온다.

JD1은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2일 발매되는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책임져'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날로그 텔레비전 속 JD1의 모습이 비치며 시작되는 영상은 곧 신곡 '책임져'의 일부가 재생되며 빠른 비트와 함께 활동적이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반다나와 빨간 재킷, 데님을 매치해 90년대 아이돌을 연상시키는 악동 이미지로 등장한 JD1은 풋풋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줄이어폰, 공중전화박스, 스케이트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신곡 '책임져'의 원곡이 발매되던 90년대 중반 당시의 쾌활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선보였다.

영상의 말미에는 이번 신곡을 상징하는 카세트테이프와 함께 '책임져'의 로고와 컴백일시인 '2024. 10. 12 6PM'이 표기된 글씨가 등장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JD1의 신곡 '책임져'는 지난 1996년 발매된 그룹 언타이틀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JD1만의 느낌으로 새롭게 해석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멜로디를 담았다. 독보적인 레트로 감성을 자아내며 지금까지의 콘셉트와는 차별화되는 JD1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랐으며, 최근 신곡 'ERROR 405 (에러 405)'를 통해 첫 일본 진출 활동을 성료했다.

한편, JD1의 새 디지털 싱글 '책임져'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