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시크릿 불화설 주인공' 한선화, 송지은 결혼식 패스 그후..근황 공개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전 시크릿 동료 송지은의 결혼식에 불참한 한선화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10일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35세 생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선화가 작은 컵케이크를 들고 조촐하게 생일 축하 파티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주 송지은이 결혼한 가운데, 한선화만 결혼식에 불참했음이 드러나 또 한 번 불화설이 제기되었다. 2009년 시크릿이라는 팀으로 데뷔했던 한선화,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 2016년 한선화가 먼저 팀을 탈퇴한 이후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가 데뷔 기념일, 멤버들의 생일에 꾸준한 만남을 이어온 것과 달리 한선화만 늘 불참해 불화설이 일었던 것.

최근 한선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제가 일찍 가수 생활부터 했다. 사람과의 관계도 힘들었고 사랑도 힘들었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서도 힘들었고 그러다 보니 제 이야기를 쉽게 쉽게 털어놓지 못했던 시절을 보냈다"는 속마음을 고백했던 바. 결국 송지은의 결혼식에도 불참한 한선화에 또 한 번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