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씨엔블루, 일본 싱글 14집 '인생찬가'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9일 베일 벗은 '인생찬가' 전곡 음원
약 2년 만의 일본 싱글
한국일보

씨엔블루가 '인생찬가'를 발매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밴드 씨엔블루가 '인생찬가'를 발매했다.

씨엔블루는 9일 일본 싱글 14집 '인생찬가'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약 2년 만의 일본 싱글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인생찬가'는 인생이라는 드라마 속 주인공은 자기 자신이며, 그 인생은 마치 사랑의 팡파르와 같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세련된 베이스와 드럼 선율에 피아노와 브라스 밴드의 화려한 사운드, 박수 소리까지 더해졌다. 앨범에는 타이틀곡과 함께 신곡 '카운트다운(Countdown)' '매직 아워(Magic Hour)'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카운트다운'은 지난여름 한∙일 양국에서 씨엔블루와 합동 공연을 펼쳐 화제를 모았던 우버월드(UVERworld)의 타쿠야가 정용화와 함께 제작한 곡이다. 타쿠야는 가창에도 참여해 공연의 인연을 이어갔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카운트다운' 리릭 비디오도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씨엔블루는 내달 일본 3개 도시 투어 '2024 씨엔블루 어텀 투어 - 라이프 앤썸 (2024 CNBLUE AUTUMN TOUR - LIFE ANTHEM)'을 개최하고 현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연은 다음 달 8, 9일 오사카 오릭스 극장을 시작으로 16일과 17일에는 나고야 아이치현 예술 극장에서, 20일과 21일에는 도쿄 일본 부도칸에서 진행된다.

한편 씨엔블루는 국내 컴백 또한 앞두고 있다. 오는 14일 미니 10집 'X'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