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4 (토)

임영웅, “저는 진짜 다 하고 싶다”…큰 ‘떡밥’ 제대로 예고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안될과학 Unrealscienc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6일 유튜브 ‘안될과학 Unrealscience’에는 ‘임영웅과 궤도의 첫 만남이 너무나 과학적이었던 이유와 함께, 신곡 '온기' 속 담긴 과학적인 의미는?! [궤도의 과학속으로 - 임영웅]’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게스트로 출연한 임영웅은 최근 개봉한 콘서트 영화를 언급하며 “최대한 보여 드릴 수 있는 부분들은 진짜 최대한 만들려고 노력을 앞으로도 계속할 거 같아요”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형이랑 하는 이 방송 끝나고 나면 아마 다음 주부터는 물론 이제 좀 있으면 자선 경기도 있지만”이라며 “콘서트 준비를 계속 계속 해 가야 될 거 같아요”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연말에 콘서트를 준비를 좀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며 유튜브 콘텐츠에 관해서도 “저는 진짜 다 하고 싶어요 예를 들면 과학이라든가”라고 말을 꺼냈다. 궤도에게도 “우리 방송 전에도 얘기했잖아요. 형이랑 어디 뭐 예능 나가면 재밌겠다고”라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으로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12월 27일부터 29일, 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